여행,일상사

제24회 공인중개사 시험대비....모두 합격하세요

낙성대 굿모닝 2013. 10. 24. 15:52

 

 

24회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일이 정확히 이틀남았군요

 

공인중개사 시험은 본인의 인내와 노력 가족들의 도움 이 절실히 필요한 시험입니다

 

개인들의 형편상 자기 맡은바 일하며 남는시간에 공부하기때문이죠!

 

나에게있어서 공인중개사 시험은  단군이래최대의 시험이었어요~

 

주위에 바라보는 시선이 많아서,ㅎㅎ,

 

운전면허시험(1988년)이후 최고 살 떨리는시험이었습니다ㅋ))

 

비장한각오다지며,

 

2012,10,28 일 서초중학교 공인중개사 시험장에 들어서던 나의모습 

 

지금은 현장에서 일하고있어서 인지

 

실감도안나고 벌써오래전 추억인듯 아득하네요....

 

집사람에게 고맙고 사랑의 마음 전합니다,

 

공인중개사시험 준비기간동안 나의뒷바라지해주느라

 

지난1년간고생했으니,스트레스많이받았을꺼란 느낌...................

 

본시험 두어달 남겨놓고는 집사람 좋아하는 드라마 (메이퀸) 도 못보게하고

 

모의고사 못보고온날은 ((지금생각하면 한심스럽지만)) 짜증도 냈으니까요,,,

 

시험친답시고 애들과 집사람에게 TV도 못보게하고

 

볼륨줄여라 등~등 왕처럼군림했어요,,,,

 

공인중개사 교수님들의

 

명언록...

(( 학생들얼굴에  왜 아직도윤기가흐르고 탄력이있느냐))피골이상접될 정도로열심히해야된다는뜻

 

((전부치질이 걸릴정도로공부해야합격한다)),ㅋㅋㅋ(독설아닌독설)) 

 

(((한집안에 한떨기 공인공인중개사가 피어나기위해서는

 

온가족의 헝그리정신이 필요하다.))).ㅎㅎㅎ재밋고 멋있는명언이죠??

 

합격자 나 불합격자 의 실력차는 종이한장차이

 

말그대로 그날의운과 약간의용기

 

얼마나 긴장하지않냐 는그런것들이어우러져~~~

 

당,낙, 결정짓는것 같습니다,

 

한문제당 600~~800여 수험생이 떨어지고 붙을정도니...............................

 

24회공인중개사시험 준비해오신 모든님들 지금까지 고생하며 쌓아올린 실력

 

시험장에서 유감없이 발휘하시면 얼마든지 합격 할수있는 시험인것은 틀림없습니다..

 

모든분들이 뜻하신바이루시길 바랍니다^^ 홧팅!!

 

 

 

 

작성)사계절공인중개사 사무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