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PE,가수 권용욱

권용욱 미음나루 토방 라이브카페 새단장 오픈 기념공연2015.4.14

낙성대 굿모닝 2015. 4. 15. 14:10

 

hope권용욱

 

호프권용욱

한강변

 봄바람이 살랑 살랑 부는 늦은저녁

부랴부랴 일을 마치고

가수 권용욱이 출연하는 여러 라이브 카페 장소중

미음나루 공연장인 토방라이브카페~~ 

관악구에서 구리토방라이브카페로 차를달리니

화요일 밤 10시공연 인데 정확히 10분전도착이다 ㅎㅎ

 

라이브 통기타가수 권용욱 공연

 감상평 은 

여러 노래 들 중 

길,중년, 등이 특히 멋있었다

궂이  말이필요 없을 정도의  

최고의공연이었다

 

새롭게 단장한

토방 라이브 카페도아늑하니 좌석배치도 마음에들었고

창가로 보이는 한강야경또한 멋있어

 힐링이라 카는거ㅋㅋ 제대로하고왔다 

 

그의 음악을 즐기러온

객석을 가득 메운 많은 팬들의 행복한 비명소리가

여기저기서 들려온다 

나는??

나도 행복하다 !!

권용욱이라는 라이브 통기타 가수가 있어서.....

라이브카페 토방이 산뜻하게 치장하고 무대를 새롭게 변신시켜

보기좋은 인테리어가 많앗다

매주 화요일 10시출연하는 권용욱

토방라이브카페에서는 한강야경, 강바람, 뿐만 아니라

벚꽃도 감상할수 있으니 일석이조

권용욱의 노래에 빠져들면 가슴이 뻥 뚤리는듯 그의 노래엔 힘이있다

한강야경 제대로~~~^^ 느낌!!

날씨가 더워지면 야외무대에서 공연을 펼친다

객석을 가득채운 권용욱팬들이 공연 시작전 도란도란^^

 허브차도 한잔하고~~~

 

드뎌 ~~멋진무대 힐링~~지대루~~~~^^

 

스윗 캐롤라인’(Sweet Caroline)

 

권용욱라이브카페권용욱라이브카페권용욱라이브카페 권용욱라이브카페

권용욱라이브카페권용욱라이브카페권용욱라이브카페 권용욱라이브카페

권용욱라이브카페권용욱라이브카페권용욱라이브카페 권용

권용욱라이브카페권용욱라이브카페권용욱라이브카페 권용욱라이브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