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

관악구 봉천동에서 배드민턴 칠만한곳..푸른솔 클럽 배드민턴에 푹 빠져 오늘도 까치산으로 고~고~^^

낙성대 굿모닝 2013. 6. 13. 11:46

 

 

 

 

 

관악드림타운 아파트 단지가 워낙 크고 넓어서

튼튼한 체력이 필수 입니다

부동산 임장활동에 필요한 체력 유지하기위해

  오늘도 운동화 끈  단디 묶고요 ㅎㅎ

 

 

 

아침 바람 맞으며 집을 나섭니다

 

 

집 뒤쪽 까치산으로 올라가는 진입로

 

 

남성역으로 갈까 사당역으로 갈까 이정표,^^

 

 

빗물인지 이슬인지 이름 모를 풀잎에 맺힌 물방울

 

 

행림 초등학교 이정표에서 우회전이요,ㅎ

 

 

숲의 맑은 공기가 너무나 상쾌 합니다^^

 

 

요즘 오십견이... 철봉이 어깨푸는데 좋다고해서

배꼽 나온줄도 모르고..ㅋㅋ

 

 

도시에서 매일 이렇게 흙을 밟아 볼수있다는게

행운이지요,,^^

 

 

 

요 외나무다리 정신통일할때 간혹 건너는데

밑에는 천길?? 낭떠러지..ㅎㅎ

 

 

나무 뿌리가 예술입니다

 

 

겨울엔 제일 난코스 내리막 계단이 위험하거던요

 

 

발 지압 하는 곳 입니다

 

 

20분 정도 걸어서 코트에 도착하니

벌써 많은 회원님 들 께서 나오셔 서

아침 운동을 즐기 시네요^^

   

 

 

 

역시 오십견에 좋다며

너도나도 철봉 메달리기를,,ㅋㅋㅋ

 

 

배드민턴 게임 방식 이것이 3봉이라 하네요

한코트에 6명이 들어가서 친답니다 ㅋㅋ

 

 

본게임 들어가기전 슬슬 몸을 풀어줍니다

이렇게 치는것을 난타 라고 하네요^^

 

 

파란샤쓰 양사장님 사부님이라 부른답니다^^

저어기 정자에서 일욜날 서울 막걸리도 한잔씩 나누고요

정자 뒤쪽에 희미하게 보이는곳 관악 대우 푸르지오 아파트 입니다

 

 

정자앞 모여서 꽃 관리에 여념이 없으신 회원님들..

 

오늘도 마주친 하산길 강쥐들 패션 이 똑 같아요

앞에 요놈은 두발로 서서 아는체 하기 전문...

 

 

 

 

오늘도 즐거운 하루

 건강한 하루

 행복한 하루 되세요^^

 

 

관악드림 타운 사계절 부동산

010-4748-7775  최실장

 

 

 

관악드림아파트 매매 관악드림 아파트 전세 관악드림아파트 월세 관악드림 아파트 단기월세

관악구아파트 매매 관악구 아파트 전세  관악구 아파트 월세 관악구 아파트 단기월세

봉천동 아파트 매매 봉천동 아파트 전세 봉천동 아파트 월세 봉천동 아파트 단기월세

서울 아파트 매매 서울 아파트 전세 서울 아파트 월세 서울 아파트 단기월세

아파트 급급매 관악드림 급급매

봉천동 아파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