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상사

아름다운 관광지 영덕.... 전세계에서 제일 유명한관광지가 되는 그날까지.올해도 변함없이 나는 영덕으로피서 갑니다

낙성대 굿모닝 2013. 7. 20. 19:06

 

 

 

 

아름다운 관광지 영덕이

전세계에서 제일 유명해지는 그날까지...

 

해운대도 좋고

 

낙산해수욕장도 좋지만

 

 올해도 변함없이

 

 나는영덕 해변으로가요

 

영덕 ,푸른마을 푸른바다

 

 영덕고래불해수욕장,

 

영덕대진해수욕장으로

 

칠보산으로 ,,

 

 

올여름 가족과함께

 

신나는 피서를 즐기러

 

 갈날이 몇일 남지 않았다^^

 

○ 2013 해수욕장 문화관광체험

 

· 장사해수욕장 : 7. 29 ~ 8. 4

· 대진해수욕장 : 7. 12 ~ 8.19

· 고래불해수욕장 : 8. 3 ~ 8. 7

 

 

◆해수욕장별 체험 프로그램◆ 

 

 

장사ㅇ 백합조개잡이, 백사장걷기체험, 지역등산물이벤트 등

 

대진ㅇ 맨손잡기(광어,오징어,백합), 건강걷기체험,

전통시장투어, 수중풋살대회, 지역특산물이벤트 등

 

고래불ㅇ 백합・오징어잡이, 후리그물끌기, 민속씨름행사 등

 

영덕 대진해수욕장 전경

 


푸른바다 청정해수욕장

 


소라도먹고싶공

 


도루묵, 요거 자글자글 조림해놓으면 고소함이 죽여줌다.

 

 

올여름엔 비키니 선발대회 1등이 150만원 허걱!!

 


대진해수욕장, 모녀가 물놀이 하는모습 너무나 정겹습니다

 

요놈이 해장국으로 술마시고 난후 속풀이 일등품  고기성함은.... 물곰님..ㅎㅎ

 


영해 재래시장에 가면 5000원에 한보따리 주거던요

 내가제일 조아하는 향긋한 향이 일품인 멍게

 

 


요거이 영덕 특산품미주구리..물가잠이라고도 함니다

 뼈채 썰어서 여성 골다공증 에 특효라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