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상사

정전60주년 용산 전쟁기념관에 다녀왔습니다

낙성대 굿모닝 2013. 7. 29. 12:38

 

 

요즘영화 연평해전, N,L,L에

 

 급 관심 가지신 분들이 많더군요

 

  국민들의 전폭적인지원에다 국민모금으로 영화를 만들고있다지요10월경 개봉한다는데

 

저도 사실 영화에 관심이많아서 아마 미리 표를 예매해놓을것 같은데요

 

올해는 무척이나 긴 장마에 몸도 마음도 많이 지쳐갑니다

 

몇일전 부터 용산전쟁기념관에전시된참수리357정 보고싶어서

 

 일욜날로 날을 잡아놨었는데 ㅠㅠ일욜 아침 부터 비가 내리네요

 

 정전 60주년 기념식이 여기저기서 열리는 군요

 

비오는것에 아랑곳 않고 자칭 ㅋㅋ진보와,보수가 용산 전쟁기념관에 다녀 왔습니다

 

 2002년 월드컵 기간중 NLL 지키다가 적의 선제공격으로 많은 사상자가 났지요

 

전쟁기념관에 전시된 참수리 357 정 보니 내리는비와 더불어

 

모형이지만 수많은 총탄구멍까지 1대1일 완벽재현 해놔서 실제같았고마음이 아팠답니다

 

NLL 목숨바쳐 지키다 부상당하고 산화한

 

 숭고한 님들께 다시한번 머리숙입니다니다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배가 크더군요

 

참수리 357정 선수부터 후미 까지 성한곳이 한군데도없네요 


 비가와서내부는 통제하는통에  내부까지는 못 봤습니다

 

 


참수리 357정 수많은 총,포탄구멍 셀수없을정도로 많습니다

 

 미군B-52 D 폭격기  폭격기 날개에서  최실짱 포즈 잡앗네요^^

 

 

 











 

휴일이라서 외국분들이 많이보이던데요,

관광객들 피해서  한 포즈



 

6,25 전쟁당시 군용트럭에도 타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