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PE,가수 권용욱

벤허....그리고 가수 권용욱 과의 가을 팬미팅

낙성대 굿모닝 2013. 9. 5. 11:50

 

 

 

 

권 용 욱 - 고백


아픔이 지나가버린 그 많은 흔적들 속에
나는 여전히 묻혀 버렸지
당신이 떠나가버린 도시의 혼동들 속에
나는 여전히 묻혀 버렸지

나의 죽음보다도 너의 아픈 시간이
내겐 더 슬펐던 거야
그렇게 말하고픈 난 쓸쓸히 이 시간을
말없이 지켰던 거야

사랑은 슬픈거라고 짐작은 했었지만은
나는 또 다시 잊어 버렸지
여전히 풀잎 같이 내게 남아 있지만
쓸쓸히 너를 보내고 있네

나의 죽음보다도 너의 아픈 시간이
내겐 더 슬펐던 거야
그렇게 말하고픈 난 쓸쓸히 이 시간을
말없이 지켰던 거야

나의 죽음보다도 너의 아픈 시간이
내겐 더 슬펐던 거야
그렇게 말하고픈 난 쓸쓸히 이 시간을
말없이 지켰던 거야
나의 죽음보다도 너의 아픈 시간이
내겐 더 슬펐던 거야
그렇게 말하고픈 난 쓸쓸히 이 시간을
말없이 지켰던 거야

 

 

 

 

 

 


벤허 전면벽면에 걸려있던 출연진 광고사진중

  가수권용욱의 대형 걸개그림
이젠 볼래야 볼수없는 추억속으로.......

 

 

 

벤허에서의 마지막곡 날개,를 열창하다


 

 

 

기타.강래혁님,강지훈님,드럼박달준님,

그동안 벤허에서 권용욱님과 함께 늘 좋은 공연

 선사해주심에감사말씀 드립니다

 

 

 


추억이 되어버린 라이브카페 벤허 DJ박스

 

 



가수권용욱과의 가을 팬미팅

1. 언제 : 2013. 09. 13(금). 저녁 7시30분~~

2. 어디서 : 경기도 포천시 내촌면 음현리 612-1 (팔야촌)

(031) 532-4622

 

3. 누가 : hope in hope 가족 누구나

 

4. 무엇을 : 가족과 함께 하는 사랑방 이야기

 

5. 어떻게 : A. 프로그램 -

 

1부 저녁 식사 (7시30분~9시)

 

2부 사랑방 이야기 (9시30분~10시30분)

 

 

3부 모닥불이 있는 정원에서 뒤풀이 (10시30분~)